fnctId=bbs,fnctNo=1824
- 글번호
- 726805
재학생(학부, 대학원)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- 작성일
- 2021.09.17
- 수정일
- 2021.09.17
- 작성자
- 허수진
- 조회수
- 247
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
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~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,
필요한 학생들은 첨부 파일을 잘 확인한 후 신청 바랍니다.
가. 부여 대상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※ 학생메일 가입 방법: 붙임1 참조
나. 추진 일정
- 9.13. ~ 9.16.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
- 9.17. ~ 9.27.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- 9.28. 서비스 개시
※ 9.27.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.
다. 사용 방법: 붙임2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