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726805

재학생(학부, 대학원)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
작성일
2021.09.17
수정일
2021.09.17
작성자
허수진
조회수
249

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

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~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,

필요한 학생들은 첨부 파일을 잘 확인한 후 신청 바랍니다.



. 부여 대상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     ※ 학생메일 가입 방법: 붙임1 참조

. 추진 일정

   - 9.13. ~ 9.16.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

   - 9.17. ~ 9.27.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
   - 9.28. 서비스 개시


9.27.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.


. 사용 방법: 붙임2 참조


첨부파일
다음글
2021학년도 2학기 전남대학교 생명나눔, 단체헌혈 안내
이전글
2021 제1회 K-water 학술상 공모